[평택팽성노인복지관‧평택시 팽성읍새마을부녀회 2025년 초복맞이 행사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작성일25-07-08 20:38 조회5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평택팽성노인복지관‧평택시 팽성읍새마을부녀회 2025년 초복맞이 행사 실시]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7월 18일(금),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어르신 행복드림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평택시 팽성읍새마을부녀회(회장 박성애)의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 400여 분께 새싹삼 삼계탕 보양 특식이 제공되었습니다. 부녀회는 후원뿐만 아니라 직접 복지관을 방문,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며 배식 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님, 김승겸‧이기형‧정일구 시의원님, 이근영 팽성읍장님께서 자리를 함께 하시며 어르신들을 격려하고, 나눔의 의미를 더해주셨습니다.
행사에 참여하신 어르신들께서는 “마른장마에 무더위가 계속되어 힘들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정성껏 준비해주어 감사하다”며 “덕분에 올 여름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박성애 평택팽성읍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이 밝은 모습으로 돌아가시는 것이 큰 행복”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원형 평택팽성노인복지관 관장은 “나눔의 기쁨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덕에 올 초복은 더위가 물러가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편 팽성읍새마을부녀회 봉사단은 지역사회 발전과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해 팽성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배식 봉사뿐 아니라 음식물 처리 등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가치 있는 하루, 빛나는 노후를 위해 행복한 동행을 이어가겠습니다.
아울러, 지속되는 무더위에 폭염예방을 위해 야외 활동은 가급적 삼가시고, 실내에서는 자주 환기와 충분한 수분 섭취로 건강을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