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고담과 함께하는 ‘외식하는 날’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작성일26-04-22 14:22 조회7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평택팽성노인복지관, 고담과 함께하는 한 끼, 외식하는 날 진행]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4월 22일(수), 지역 후원업체 고담과 함께하는 한 끼,
'외식하는 날'을 진행하였습니다.
맑은 하늘 아래, 어르신들이 팽성의 맛집 고담에 모여 따뜻한 식사 한 끼를 함께 하셨습니다.
음식이 오가는 사이 자연스레 이야기꽃이 피며 평소보다 활기찬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어르신들은 "오늘 같은 날이 제일 좋아. 밥도 맛있고, 사람들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네"라며
환하게 웃으셨습니다.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항상 따뜻한 나눔에 앞장서 주시는 고담 사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함께 어울리며 활력을 느끼실 수
있도록 매월 따뜻한 한 끼를 함께 하겠습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고담 #외식하는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