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고담과 함께하는 외식하는 날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작성일26-02-25 13:52 조회14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평택팽성노인복지관, 고담과 함께하는 외식하는 날 진행]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에서는 2월 25일(수) 고담과 함께하는 외식하는 날을 진행하였습니다.
봄 날씨가 성큼 다가와 포근함이 느껴지는 이 날,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고 있는 고담 사장님의 후원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외식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고담에서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따뜻한 식사를 제공해 주시며 어르신들께 즐거운 한끼를 전해주셨습니다.
어르신들께서는 “함께 외식을 하니 기분이 너무 좋다”, “음식이 맛있고 마음까지 따뜻해진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번 외식 지원은 어르신들의 일상에 작은 활력이 더해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