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선배시민 자원봉사단-환경愛빠지다 '찾아가는 환경교육' 1회차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작성일25-09-08 14:17 조회22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선배시민 자원봉사단-환경愛빠지다 '찾아가는 환경교육' 1회차 실시]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9월 8일(월)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에코아이어린이집에서 ‘선배시민 자원봉사단-환경愛빠지다' 찾아가는 환경교육 <지구야 같이 먹자> 첫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찾아가는 환경교육은 1·3세대가 함께 배우고 실천하는 환경교육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었습니다. 아이들은 할머니·할아버지 선생님과 함께 그림책을 읽고 퀴즈를 풀며 즐겁게 배웠고 어르신들은 마주 앉은 아이들의 반짝이는 눈빛과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깊은 보람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웃음과 배움이 함께한 교육 현장은 단순한 지식 전달을 넘어 세대 간 소통과 공동체적 연대의 가치를 일깨우는 특별한 장이 되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