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강촌식당과 함께하는 외식하는 날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작성일25-07-04 13:42 조회25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에서는 7월4일(금) 강촌식당과 함께하는 외식하는 날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강촌식당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맛있는 식사를 준비해주셨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맞이해주신 강촌식당 사장님 덕분에 어르신들께서도 활짝 웃는 얼굴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었습니다.
한 어르신께서는 “집에만 있다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함께 밥을 먹으니 기운이 난다. 음식도 너무 맛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강촌식당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