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환경지킴 봉사단(환경愛빠지다) 잔반 없는 날 '잔반ZERO' 환경캠페인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작성일25-06-10 10:15 조회36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평택팽성노인복지관 환경지킴 봉사단(환경愛빠지다) 잔반 없는 날 '잔반ZERO' 환경캠페인 실시]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 환경지킴 봉사단 환경愛빠지다는 6월 4일(수), 3층 경로식당 앞에서 잔반 없는 날 '잔반ZERO' 환경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먹을 만큼만! 남기지 않기!’라는 주제로 펼쳐진 이번 캠페인은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지구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매주 수요일 총 4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일은 어렵지 않지만, 그 효과는 생각보다 큽니다. 오늘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한끼, 작은 실천이 지구를 위한 큰 변화로 이어질 수 있다는 걸 함께 되새기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
환경지킴 봉사단 환경愛빠지다는 앞으로도 ‘잔반 없는 날’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환경 활동을 이어가며 다음 세대에게 물려줄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어르신들의 따뜻한 실천이 모여 만들어가는 변화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환경지킴봉사단 #환경캠페인 #잔반없는날 #잔반ZERO #환경애빠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