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복지재단 인권경영 선언문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팽성노인복지관

복지관 소식

HOME 복지관 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평택복지재단 인권경영 선언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팽성노인복지관 작성일21-07-15 13:39 조회513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평택복지재단 인권경영 선언문

 

()평택복지재단의 임직원은 평택시민의 다양한 복지수요에 부응하고 복지서비스의 전문성을 증진하여 시민에게 내실 있는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인권존중 책임 노력 요구에 동참하며, 인권경영 이행을 위한 체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하나, 우리는 인간으로서 존엄과 가치를 존중하는 인권경영을 최우선의 가치로 추구한다.

하나. 인권침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인권침해가 발생시 신속하고 적절한 구제조치를 제공한다.

하나, 우리는 세계인권선언을 비롯하여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 등의 가치를 지지하는 국제 및 국내 규범을 존중하고 지지한다.

하나, 우리는 장애, 성별, 종교, 국적, 지역, 신분, 학력, 나이, 직종 등의 이유로 고용상 차별하지 않으며 상호 존중과 배려의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하나, 우리는 업무상 수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연구 및 복지서비스 정보를 공개하고,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정보 접근권을 보장한다.

하나. 근로자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하나, 우리는 직원의 자유로운 노동협의회 활동을 보장하고 노사 신뢰 문화를 형성한다.

하나, 우리는 협력기관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인권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협력한다.

하나, 우리는 평택시민의 기본적인 생활권과 인간다운 생활권 보장을 위해 노력한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인권을 보호하고, 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해 필요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172

 

()평택복지재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17994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팽성남산4길 6, 팽성복지타운 1층
팽성노인복지관 Tel) 031-650-2624 / Fax) 031-618-8641
팽성노인주간보호센터 Tel) 031-650-2640 / Fax) 031-618-8642
COPYRIGHT ⓒ PSSENIOR. ALL RIGHTS RESERVED.